아~급한데

2017. 7. 28. 23:16 from 카테고리 없음



갑자기 급하게 하나를 샀는데, 나는 아주 어렵게 결제하는 편이라서 진짜 두어가지를 동시에 사는 편이다. 그런데,  그중 그리 급하지 않았던 거는 벌써 왔는데..급한 거는 아직 배송이 시작도 안했다.ㅎㅎㅎ 그냥 번호만 덜렁 하나 주고, 문의를 남겨도 아무런 대답이 없다.ㅋㅋㅋ 징하다. 이게 자체 몰이면 좀 나을텐데, 원래 있던 몰에 다시 입점이 되어있는 시스템이다보니, 문의를 남겨도 아마도 이중 삼중으로 확인해야할것 같긴 하더라. 늦어도 오늘은 발송하지 않을까 했는데.. 아니더군.ㅋㅋㅋㅋ 아직 집화도 안했다는 거..에혀 아무래도 주말을 넘길듯


Posted by 정보톡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