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참 붐은 지났기는 했지만, 여전히 새 아파트과 재건축이 늘 꼬리에 꼬리를 잇고 시작합니다. 어쩌면 그렇게 수요가 많은건지요?? 늘 궁금한 1인입니다. 오늘은 부산아파트분양계획 중에서 해운대구에 해당하는 정보만 뽑아봅니다.



다른 지역도 많이 있는데요 그렇게 모으면 너무나 많길래 일단은 부산아파트분양계획에서 해운대구만 예정과 현재 진행중인것과 미분양 난거를 올려도려고 합니다.




일단 전체 분양중은 3건, 분양계획으로 잡혀있는 것은 1건, 미분양이 남아있는 것은 2건입니다. 일단 현재 분양중인거부터 찾아봤습니다.



부산아파트분양계획에서 확인해보면, 해운대더샵센텀그린이 현재 중입니다. 464세대 이구요. 이건 신규아파트이네요. 그리고 나머지 두건은 모두 임대입니다. 경남아너스빌은 10년 공공임대이구요. 또한 부산 송정1 지역에는 국민임대입니다.





3년 까지는 안걸리는군요. 2019년 2월이 입주시기라고 하는군요. 





분양가입니다. 확인한번 해보시라구요.




경남아너스빌은 총 306가구에서 조합원분은 74/ 임대분 26 / 일반분양 206 가구입니다.





송정동에 생기는 아파트는 LH공사에서 짓는 국민임대입니다. 여간해서는  들어가기가 쉽지 않는 힘든 곳이죠?? 






이번에는 부산아파트분양계획 중인 건데요. 역시 반여동이구요. 564가구입니다. 아직 분양시기는 아직 미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해운대에 미분양인 건이죠?   남아있는 건수는 비공개인데요. 워낙에 고가라서 아직 남아있는게 있나봅니다.








원래는 마지막 두개에 아파트 좀 올려보려고 했는데...넘나 어마어마해서.ㅎㅎㅎ 저런데 사시는 분들은 진짜 대단하신듯 싶네요. 



여기까지 부산아파트분양계획 해운대구 편에 관련한 정보였습니다. 혹시 관심있는 분들에게 나름대로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Posted by 정보톡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