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네비는 블랙박스와 함께 일상용품이 되어버렸지요?? 특히 네비는 없으면 아무것도 못한다는 그래서 오늘은 아이나비 업그레이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많은 분들이 핸드폰있는데 구태여 네비 필요하냐면서 하시는데요. 핸드폰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꼭 필요한 것이 내비이지요.




그래서인지 여전히 아이나비 업그레이드 방법이 꼭 필요하더라구요. 또한 예전에는 직접 매장에는 가야지 받을수 있었는데요. 요즘에는 안그렇쥬??



대부분 관련 제조사에 가서 보면 아이나비 업그레이드 방법 같은 건 모두 알려주고, 아울러 이게 맞는 서비스를 모두 제공하더라구요. 우리는 방법만 알면 된답니다.


아래를 참고하시구요.





이렇게 방문해보시면 바로 요런 화면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넘나 간단한거..




실제로 이 작업을 쉽게 하기 위해서는 PC매니저가 필요해요. 쉽게 말하면 아이나비 메모리 카드와 내 컴퓨터를 연결시키는 거죠? 근데 아무꺼나 하면 안되므로 회원가입이나 혹은 제품등록까지 필요하므로, 이 모든 일련의 작업을 위해서 바로바로 오토스마트 업그레이드 실행파일이 필요합니다.





대부분 한 번 이상 작업을 하셨거나 하면 있을텐데요. 여러가지 이유로 없는 경우에는 다시 여기에서 다운로드 하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프로그램 설치하는 거랑 똑같으니깐 어렵지 않으실겁니다.


아래에는 이 오토스마트업그레이드가 하는 작업을 작은 캡쳐로 보여지는 겁니다.


이렇게 PC 매너저를 설치하구요.



제품등록도 해주구요.



마지막으로 아이나비 업그레이드 방법 대로 최신버전으로 설치해주고 있습니다.

2

06





여기까지 아이나비 업그레이드 방법에 대해서 매우 간단하게 알아봤어요.  처음 한번만 해두시면 같은 메모리카드로 계속 작업을 하시면 되니 그리 어렵지 않겠지요? 물론 컴퓨터에 해당 프로그램이 없다면 당연히 설치하셔야겠지만요. 아무쪼록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Posted by 정보톡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