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새해가 시작되면 가장 먼저 하는 것이 올해의 운수를 보는 겁니다. 그게 그렇게 궁금하더라구요. 21세기지만 어쩌겠어요. 궁금한건 궁금한거니깐. 



오늘은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신한생명 무료운세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새는 서비스 하는 곳이 많이 없어졌더라구요.





그런데 다행히 신한생명 무료운세 서비스는 그대로 유지하고 있는 것 같아서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꼭 한해의 총운이 아니더라도 오늘 하루 운세 같은 것도 궁금하면 가볼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그러면 저와 같이 간단하게 쉽게 알아보러 갈까요?? 일단 해당하는 사이트를 알아야 되잖아요. 물론 머리 좋으신 분들은 외우셔도 가셔도 되지만.ㅎㅎㅎ 저는 귀찮기도 하고 머리가 안따라주기도 하니깐..검색해서 갈렵니다.





은행과 생명이 다르니깐 잘 보고 검색해주세요. shinhanlife.co.kr 이군요. 바로 연결됩니다.


다른 곳은 일부러 다 모자이크 처리했습니다. 오른쪽 아래에 보면 생활서비스라는 메뉴가 눈에 띄일겁니다. 저기로 이동할께요.




그러면 따뜻한 서비스라는 큰 메뉴 아래에 생활서비스가 뜨고 기본적으로 부동산 관련해서 뜨더라구요. 여기서 우리는 신한생명 무료운세를 봐야함으로.. 운세/사주 메뉴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워낙에 다양한 메뉴들이 나옵니다. 생활운세부터 시작해서 꿈해몽까지 다양하게 나오는데요. 오늘은 2016 신토정비결이 궁금한 관계로 정통운세 밑에 있는 걸 눌러봅니다.




그리고 본인의 혹은 궁금한 사람의 생년월일, 출생시간까지 입력해줍니다.




그러면 종합운세가 사브작 나오더라구요.  저는 올해가 십년마다 변화하는 운세인 대운이 들어오는 해라고 하네요. 몰랐네요.ㅎㅎㅎ 그런거 알고 살지는 않으니깐요. 


기본적으로 올한해는 소소합니다. 다들 잘 읽어보면 반은 좋고 반은 나쁜.. 열심히 노력하면 좋다..뭐 그런 것 같네요. 작은 우환과 큰 경사가 있다고 하네요. 다행다행..여러분들도 신한생명 무료운세 한번 찾아보세요. 뭐 별거 아닌것 같아도 좋게 나오니깐 좋네요.


저는 특이한 성격의 소유자라, 나빴던 건 다 잊어버리고 좋은 것만 기억합니다.  


Posted by 정보톡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