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외제차도 참 많아졌죠?? 저희 동네서만 봐도 아주 많아졌구요. 자주 못보던 외산차 브랜드가 많아지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보는 수입차 판매순위입니다. 이게 은근 궁금하더라구요. 과연 얼마나 많이 팔리고, 또한 어떤 차가 가장 많이 팔렸을까??




여러분들도 수입차 판매순위 궁금하시죠? 제가 찾아본 봐로는 해외 브랜드로는 우리가 알고 있는 바로 그 3대 메이커가 가장 많이 팔렸네요.



수입차 판매순위로 계산해서 점유율을 보면, BMW, 벤츠 그리고 아우디 이렇게 3사를 합치면 자그마치 56.4% 나 됩니다. 과반이 넘어가는 수치이네요. 막강하네요!! 나머지를 여러회사가 나눠가집니다.


브랜드별 판매순위는 대략 이렇습니다. 확인을 한번 해보시구요~





이번에는 진짜가 나타났다.  지난 4월의 수입차 판매순위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1위는 많은 분들이 예상을 하셨던 5 Series입니다. 워낙에 다양한 옵션및 모델이 있어서 이렇게 묶었나봅니다. 2위는 The New A6, 3위는 The New C-Class 4위는 New 3 Series  이렇게 확인이 되는군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New Mini 14위를 당당히 차지했습니다.







대략1위부터  50위까지만 알아봤습니다. 조금 더 있기는 하는데요. 워낙에 미미해서!! 그냥 요기까지만 오려봅니다. 어쩌면 미미한것이 더욱더 고가일수 있는데..ㅎㅎㅎ 구경이나 할겸 올려볼껄 그랬나봅니다.



여기까지가 지난 4월 결과로 나온 수입차 판매순위입니다. 궁금하셨던 분들 의문이 풀리셨나요?? 저도 알아보고 싶었던 차에 이렇게 올려봅니다. 저도 언젠가는 사고 싶군요~~


Posted by 정보톡톡 :